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메뉴

평생교육원소개 메뉴 CEO 과정 메뉴 특별과정 메뉴 일반과정 메뉴 자격증과정 메뉴 학점은행제 메뉴 외부위탁교육사업 메뉴 등록안내 알림마당 메뉴 열린마당 메뉴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신만의 특별한 교육!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이루어드립니다
  • 동원대 CEO과정 제2회 총원우회 골프대회
    691570
  •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2013-04-22




































  • 동원대 ceo과정 총원우 골프대회
    40개팀 160여명 참가해 열띤 경합

     



    박해권 기자 phg@gjnews.net



     



     




    제2회 동원대학 CEO과정 총원우회(회장 안혜준) 골프대회가 8월23(월) 중부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골프대회는 제1기~12기까지 40개팀, 총160여명의 원우가 참가한 가운데  18홀 경기를 치른 후 순위는 신페리오 방식에 의해 등수를 정하였다. 우승은 송철(남), 민미숙(여), 준우승은 강창성(남), 신영옥(여), 메달리스트는 강영환(남), 최인자(여)가 수상 하였다.


     



















       
     
     
     

    동원대학 CEO과정 총원우회 안혜준회장은 “CEO과정 골프대회를 통해 형성된 원우들의 끈끈한 공동체 의식과 깊은 인연은 어려운 시국에 삶의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하였다.

     


    동원대학 평생교육원 윤천근원장은 “CEO 여러분들은 기업의 경영이나 기관의 리더로서 다양한 시민단체나 지역 봉사에 주도적으로 활동하고 계셔서 우리 지역사회발전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하였다.


    또한 이번 골프대회에 참가비 등 수익금 일부인 100만원을 동원대학에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위해 장학금으로 기탁하였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동원대학 CEO과정 원우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졌으며, 다음 대회에도 더 좋은 경기를 기약하며 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2010년 08월 26일 11:40:50





    링크 : http://www.gj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