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메뉴

평생교육원소개 메뉴 CEO 과정 메뉴 특별과정 메뉴 일반과정 메뉴 자격증과정 메뉴 학점은행제 메뉴 외부위탁교육사업 메뉴 등록안내 알림마당 메뉴 열린마당 메뉴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신만의 특별한 교육!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이루어드립니다
  • 동원대학 16기 CEO과정 졸업식 개최
    696623
  •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2013-04-22

































  • 동원대학 16기 CEO과정 졸업식 개최
    44명 원우 졸업... 학교에 발전기금 전달

     



    광주뉴스 webmaster@gjnews.net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연옥)은 지난 17일 효암관 대강당에서 CEO과정 제16기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졸업식에서 제16기 원우회장인 이기재씨가 CEO대상을 정중수, 강인철, 김용대, 박종복, 박희춘, 안문선, 이준표, 정순오, 조규리, 최용석, 홍용선, 홍정자, 홍종기씨가 최우수 CEO상을 수상했다.




    또 졸업생들은 대학발전기금과 장학금 500만원을 동원대학교에 전달했다.




    정연옥 원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의 핵심리더로 활동하고 계시는 원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성원 덕분에 평생교육 강좌와 과정이 크게 활성화되고 있으며,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동원대학교 모영기 총장은 격려사에서 “여러분들은 각 훌륭한 직업과 업적을 가지고 있다”며 “6개월이란 교육시간이 짧은 것이 아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절대 부족한게 없으며 앞으로 도전정신을 가지고 최고의 CEO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졸업생은 광주, 이천지역 주요 인사를 포함하여 44명이 졸업했으며, 이로써 2004년 9월에 제1기로 시작하여 16기까지 79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동원대학교 CEO과정은 민,군,관을 대표하는 지역의 지도자들이 자연스럽게 모여들어 지역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활발한 원우회 활동을 통해 지역 지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어 수도권 동남부의 중심적 네트워크 구축하는데 발판을 마련했다.